작업실적
 
 
 
  english japanese chinese
모닝스페셜 모닝샵
* 아래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2000년~2015년 번역서입니다.
도서명: 지폐의 세계사
역  자: 김경숙
출판사: 마음서재
출판일: 2019년 2월
책소개: 지폐는 그 자체로 예술작품이고, 한 나라의 정체성을 단숨에 파악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도구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색적인 지폐 디자인을 보며 해당 국가의 이모저모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그러면서 자연스레 그 나라에 대한 이미지와 감정을 갖게 된다. 이렇듯 지폐는 국기 다음으로 국가를 대표하는 ‘제2의 얼굴’이기에 각 나라에서 심혈을 기울이게 마련이다. 저자는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지폐에 등장하는 장소를 답사하고, 현지인과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었으며, 지폐가 포착한 장면과 그 의미를 조사해 이 책에 담았다. 이국적이고 희귀한 지폐 사진들과 세련된 필치에 녹아든 생생한 여행담과 풍부한 식견, 그리고 지폐에 얽힌 사연들이 독자들을 낭만적이고 지적인 지폐의 세계로 안내한다.
도서명: 하버드 심리 수업
역  자: 고보혜
출판사: 이터
출판일: 2019년 2월
책소개: 하버드인들이 성공을 하고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는 결정적인 이유는 다름 아닌 그들의 심리 상태 때문이다. 하버드인들은 이렇게 이야기한다. “완벽한 마음을 가지면 완벽한 인생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책에서는 왜 어려운 일도 하버드인의 손에만 들어가면 간단히 해결되는지, 왜 아무런 희망도 없던 일이 하버드인의 손에만 들어가면 놀라운 성과를 가져오는지, 왜 금융 위기가 전 세계에 휘몰아칠 때에도 하버드인은 기회를 찾아내는지, 왜 수많은 창업자들 가운데 하버드인만 유독 큰 성공을 이루는지 그 해답을 발견할 수 있다.
도서명: 괜찮으니까 힘내라고 하지마
역  자: 박영란
출판사: 예문아카이브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이 책은 우울증을 가진 저자의 내밀한 고백을 시작으로 완화되기까지 8년의 과정을 담아냈다. 우울한 감정을 폄훼하고 행복을 강요하는 사회에서 ‘가면을 쓴 나’가 아닌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는 ‘진짜 나’로 살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준다. 또한 ‘우울증 자가 진단 검사’를 통해 독자 스스로 마음을 진단해볼 수 있으며, 부록으로 우울증에 관한 심리학적 정보와 해결책을 수록해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도서명: 하버드 감정 수업
역  자: 송은진
출판사: 와이즈맵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하버드 출신들은 저마다 겪어야 했던 다양한 위기의 순간에도 감정을 제어해내며 흔들림 없이 각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올랐다. 세계 최고의 지성들을 배출해온 하버드에서는 학생들에게 ‘감정 수업’을 듣게 한다. 뛰어난 지성을 지닌 그들에게 하버드는 왜 ‘감정’을 가르치는 걸까? 하버드는 사람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은 결코 그들이 지닌 성적과 지능이 아니라 스스로의 감정을 제어하는 능력이라고 보았기 때문이다.
도서명: 새로운 나로 다시 태어나고 싶은데
역  자: 박정원
출판사: 힘찬북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누구나 길을 가다가 장애물을 만났을 때, 갈림길을 만났을 때, 갈등하고 고민하게 된다. 주위에서 들려주는 조언은 오히려 선택장애를 안겨주기도 한다. 더구나 가던 길이 잘 닦인 번듯한 길이었다면, 그 길의 주인공은 더더욱 깊은 생각에 빠져야 한다. 바로 그 주인공이었던 저자는 가슴에서 울려 나오는 질문에 정직하게 답하고 늦었지만 늦지 않은 길을 걸어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자신과 똑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젊음에게 보다 나은 선택을, 자신을 위한 선택을 하고 새롭게 태어나라고 주문한다.
도서명: 미니소의 비밀 전략
역  자: 이지은
출판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의 CEO 레이쥔 대표가 ‘귀사의 핵심 장점은 무엇인가요?’라고 묻자, 질문을 받은 작은 기업의 대표는 “디자인, 품질, 그리고 가격”이라고 답했다고 한다. 이 회사는 창업 3년 만에 매출 1.6조원 달성했고, 2년 뒤인 2018년 매출 약 3조원을 돌파하며 유니클로와 코스트코를 넘어서는 최고의 매장을 꿈꾸고 있다. 그리고 2017년 4월, 코트라 충칭 무역관은 보고서를 통해 이 회사를 이렇게 불렀다. “샤오미처럼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품질, 디자인으로 “대륙의 두 번째 실수”라 불릴만한 회사가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다“ 바로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떠오르는 신예 기업, 미니소에 대한 보고서이다.
도서명: 남과 다르게 나답게 사는 법
역  자: 주은주
출판사: 성안당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전쟁터처럼 변화무쌍한 인생에서 뒤처지지 않고 운명을 개척해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오늘날 사회는 정보화 시대와 더불어 매일 수많은 정보, 뉴스, 의견 등을 마주하며 살아가고 있다. 이 책은 저자가 18세부터 다양한 스타, 기업가, 예술가들과 인터뷰를 하며 만남을 이어오고,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얻어낸 삶의 지혜를 여성의 시선으로 그들의 과거, 그 뒤에 숨겨진 의미, 삶의 모든 경험, 가치관 등을 통틀어 이야기를 풀어내었다.
도서명: 중독되는 매운맛 90
역  자: 이영주
출판사: 그린라이프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미식가, 맛 칼럼리스트, 요리 블로거 등
중국의 요리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매운맛의 기쁨 그리고 레시피
도서명: 만화 찰리 9세. 1: 유령 일기의 비밀을 풀어라!(상)
역  자: 김진아
출판사: 밝은미래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전 세계 7,000만 부 판매된 미스터리 추리동화 <찰리 9세> 시리즈가 어린이 컬러 만화로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인다. 엉뚱하지만 신비로운 개 찰리와 문제아지만 언제나 탐정을 꿈꾸는 도도, 그리고 세 친구 팅팅과 푸유, 후사가 함께 떠나는 도도 탐험대의 미스터리 모험이 만화로 되살아났다. 본격 미스터리 추리만화 <만화 찰리 9세>는 미스터리한 모험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스릴 넘치는 짜릿함 뿐 아니라 수수께끼를 푸는 추리의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도서명: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역  자: 하은지
출판사: 미디어숲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세계 최고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활동하는 저자는 10여 년에 걸친 말투 연구 끝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인생의 기회를 만드는 ‘끌리는 말투’를 찾아냈다. 인간관계에서 첫째로 해야 할 일은 호감을 사는 일이다.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불쾌한 대화도 유쾌하게 바꾸는 ‘끌리는 말투’의 비밀을 배워보자. 이 책에는 일상에서 흔히 접하는 다양한 대화 사례가 담겨 있다. 나쁜 말투와 평범한 말투, 끌리는 말투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볼 수 있게 구체적인 예시로 보여준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다음]  

Copyright2002MorningSpecialAll rights reserved* 상기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번역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