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적
 
 
 
  english japanese chinese
모닝스페셜 모닝샵
* 아래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2000년~2015년 번역서입니다.
도서명: 신장이 건강해야 오래 산다
역  자: 이은정
출판사: 정진라이프
출판일: 2018년 8월
책소개: 《황제내경》을 통해 배우는 보양법
온 가족의 신장 건강을 지켜주는 비법 안내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전하는 신장 건강을 위한 보양 식단 65개 + 임상 처방 94개
●특효 경혈 10곳 +신장 질환 자가 치료법 12가지
●요통, 추위를 많이 타는 증상, 무기력증, 젊은 나이에 흰 머리가 나는 증상에서 탈출하기!
도서명: 실크로드
역  자: 정주은
출판사: 시그마북스
출판일: 2018년 8월
책소개: 고대 글로벌 교역의 절정 실크로드를 가다!
『실크로드: 동서양을 가로지른 문명의 길』은 중국 유명 시사주간지 <삼련생활주간(三聯生活週刊)>이 ‘실크로드’ 특집기획으로 실크로드가 거쳐 간 중앙아시아 10개국을 취재하여 1년간 연재한 기사들을 엮어 낸 책이다. 고대로부터 이어져 온 실크로드의 역사와 문물과 더불어 오늘날의 이슈와 전망을 폭넓으면서도 깊이 있게 다루고 있다.
도서명: 걱정하지 마라 90%는 일어나지 않는다
역  자: 김경숙
출판사: 미래북
출판일: 2018년 7월
책소개: 살다 보면 어떤 일에 대한 불안과 걱정 때문에 마음이 무겁거나 일이 손에 안 잡힐 때가 종종 있다. 처칠이 한 이야기 중에 어떤 노인이 죽기 전에 남긴 말은 우리가 늘상 달고 사는 걱정이 쓸데없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라는 것을 깨닫게 한다.
“나는 평생 많은 걱정거리를 안고 살았지만 걱정했던 일의 대부분은 실제로 발생하지 않았다. 말하자면, 평생 아무 쓸모없는 생각으로 산 셈이다. 내가 인생을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 일은 걱정 때문에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스스로 막으며 산 것이다.”
걱정과 이별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걱정을 내려놓는 것이다. 걱정은 우리가 가진 굳은 믿음을 무너뜨리고 삶의 변화를 막는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이 책은 당신이 걱정하는 것들의 진실을 알려줌으로써 그 걱정을 기꺼이 내려놓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도서명: 하버드 자기조절 수업
역  자: 전왕록
출판사: 라이스메이커
출판일: 2018년 7월
책소개: 자신의 길을 찾지 못해 방황하는 청춘들은 비단 한국만의 이야기는 아니다. 세계 최고의 대학에 인재인 하버드생들 역시 같은 고민에 빠져 있었다. 저자 가오펑은 성인이 되고 사회로 진출해야 할 준비를 하는 시점에 서 있는 세계 곳곳의 청춘들이 비슷한 고민에 밤을 새우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에게 젊은이들은 한결같이 목표를 설정하는 일부터, 목표를 향해 내달리는 행동조차 버겁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교육 전문가인 그는 이 책에서 학생들이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 능동적으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는 ‘운명 지수’라는 개념을 설명하고, 운명을 스스로 바꿀 수 있는 자기조절력에 대해 설명한다.
도서명: 찰리 9세. 6: 한밤중 흡혈귀 가족
역  자: 김진아
출판사: 밝은미래
출판일: 2018년 7월
책소개: 오싹한 모험과 심장이 쫄깃해지는 이야기 전개, 재미있는 추리 퀴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추리동화 [찰리 9세] 6권 ‘한밤중 흡혈귀 가족’이 드디어 출간됐다.
제목만으로도 으스스한 느낌을 잔뜩 풍기는 6권 ‘한밤중 흡혈귀 가족’에서는 ‘흡혈귀 성’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담았다. 구스 선배를 따라 용감하게 흡혈귀의 정체를 파헤치러 나선 도도 탐험대. 정말 사람 피를 빨아먹는 흡혈귀가 있는 걸까? 과연 흡혈귀 성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
도서명: 초간단 색펜 일러스트 10000
역  자: 박정원
출판사: 글송이
출판일: 2018년 7월
책소개: 《초간단 색펜 일러스트 10000》에는 귀여운 인물, 예쁜 패션, 맛있는 음식, 아기자기한 소품, 깜찍한 동물 등 소녀들이 좋아하는 예쁜 일러스트가 가득 들어 있어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그리기 단계를 3~4단계로 나누어 소개하고, 생동감 있게 그릴 수 있는 기법도 알려 주지요. 책 속의 일러스트를 하나씩 따라 그리다 보면 복잡해 보이는 그림도 쉽고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자, 알록달록 색펜을 골라 예쁜 일러스트 그리기에 도전해 보세요. 차근차근 연습하다 보면 어느새 멋진 일러스트레이터가 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도서명: 이것이 중국의 역사다
역  자: 정우석
출판사: 애플북스
출판일: 2018년 7월
책소개: 중국사는 우리에게 매우 익숙하지만, 전체 전개 과정은 매우 복잡해 시대 구분조차 쉽지 않을 때가 있다. 《이것이 중국의 역사다》가 가진 장점은 우리가 중국사에 대해 느끼는 이런 일반적인 어려움 때문에 더욱 빛난다. 이 책은 단숨에 읽히면서 시대의 맥을 짚어주어 중국사를 조망하는 전체 그림을 우리 머릿속에 정확하게 잡아주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은 저자가 중국 역사의 변화와 발전을 새로운 기준을 바탕으로 분석하고 있다는 데서 비롯된다. 저자는 한 나라의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것은 두 가지 결정적 근본 요소, 즉 제도와 민족의 유전적 자질이라고 주장한다. 민족의 유전적 자질은 잠재력을 대표하고 제도는 잠재력이 발휘되는 정도를 결정하며, 국가의 발전은 이 두 가지가 누적되어 이루어진다는 얘기다.
도서명: 할아버지의 위대한 탈출
역  자: 민지현
출판사: 크레용하우스
출판일: 2018년 2월
책소개: 젊은 시절, 영국 공군에서 스피트파이어 전투기를 조종하던 할아버지는 기억력이 나빠지더니 점점 현실을 착각하기 시작했다. 지금이 제2차 세계 대전 중이고 자신이 아직 일등 조종사라고 믿었다. 그런 할아버지를 이해하는 사람은 단 한 명, 할아버지의 손자인 잭뿐이었다. 할아버지는 결국 사악한 스와인 간호사가 운영하는 트와일라잇 양로원으로 보내지는데……. 할아버지는 끔찍한 트와일라잇 양로원에서 탈출해 자유를 찾을 수 있을까?
도서명: 우리는 거인이다
역  자: 공민희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18년 3월
책소개: 122센티미터의 엄마보다 커지고 싶지 않은 아홉 살 소녀 시드니의 성장기!
시드니는 122센티미터의 키에 멈춘 엄마보다 더 크게 자라고 싶지 않습니다. 아빠에 대한 기억을 간직한 채, 작아서 특별한 엄마처럼 특별한 존재로 머물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틈만 나면 아빠가 가르쳐 준 ‘작아지는 주문’을 외웁니다. 왜소증이라는 장애를 가진 부모에게서 태어난 시드니와 언니는 아빠의 죽음과 함께 찾아온 새로운 생활에 적응해 가는 과정에서 서로 갈등을 겪으며 성장해 나갑니다. 이 감동적이고 유쾌한 성장 이야기는 우리 자신이 어떤 존재인지 되돌아보게 만듭니다.
도서명: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
역  자: 공민희
출판사: 포레스트북스
출판일: 2018년 3월
책소개: 남들보다 내성적인 사람들을 위한 심리수업
저자는 우리는 외향적으로 보이는 사람에게는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내성적으로 보이는 사람에게는 예민하고 오만하다는 프레임을 씌운다고 이야기하면서 이것이 이분법적인 성격 분류의 치명적인 위험성이라 지적하고, 내향성과 외향성 사이의 방대한 중간 지점인 ‘양향성’에 대해 설명한다. 세상에는 두 성향을 모두 가졌지만 어느 한쪽이 더 지배적이지 않은 양향성격자들이 있는데, 쉽게 말하면 세상은 은둔자와 파티광만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고 강조하면서 마음을 바라보는 조금 더 입체적인 시선을 통해 스스로도 몰랐던 자신을 발견하고 지금보다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다음]  

Copyright2002MorningSpecialAll rights reserved* 상기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번역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