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적
 
 
 
  english japanese chinese
모닝스페셜 모닝샵
* 아래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2000년~2015년 번역서입니다.
도서명: 뷰티풀 사이언스
역  자: 김아림
출판사: 까치
출판일: 2019년 3월
책소개: 일러스트레이터인 저자가 선사하는 과학의 아름다움
눈을 사로잡는 그림과 엉뚱하고 재치 있는 질문을 통해 과학의 세계를 탐험하다
지금까지 이런 과학책은 없었다! 그림은 어렵고 복잡한 이론들을 쉽게 풀어낼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아마추어 과학자인 이 책의 저자 아이리스 고틀립은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여 눈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과학책을 만들어냈다. 과학을 주제로 한 다양한 지식들을 유쾌하고 재기 발랄한 그림과 글로 표현한 이 책을 통해서 독자들은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느끼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지금까지 시각적인 즐거움에 초점을 맞춘 과학책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과학을 사랑하는 예술가라는 저자의 독특한 이력 덕분에 탄생한 이 책은 과학과 예술이 만나면 얼마나 색다른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지를 알게 해준다. 또한 여기에 저자의 기발한 비유까지 더해져 독자들에게 읽는 즐거움까지도 선사할 것이다.
도서명: 오늘부터 국수 금지!
역  자: 윤영
출판사: 그린북
출판일: 2019년 3월
책소개: 강력한 메시지가 있는 정말 즐거운 책
이 책은 페이지에서 튀어 오르고 춤을 추는 K-파이 스틸의 삽화와 엄청난 흐름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는 제이콥 크레이머의 글 덕분에 재미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억압, 공포, 저항에 관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위대한 동물 캐릭터, 멋진 국수 잔치, 그리고 매우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도서명: 안녕! 우리나라는 처음이지?
역  자: 서지희
출판사: 라이카미
출판일: 2019년 3월
책소개: 다른 나라 친구들이 소개하는 세계의 언어와 문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세계를 보는 시야를 넓혀요!
우리나라가 위치한 아시아를 비롯해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남극까지, 지구의 일곱 대륙에는 수많은 나라가 있어요. 그리고 나라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문화 속에서 살아가지요. 여러분은 어떤 나라가 궁금한가요? 그곳에는 어떤 친구들이 살아가고 있을까요? ≪안녕! 우리나라는 처음이지?≫는 세계 여러 나라가 궁금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에요. 다른 나라 친구들이 직접 자신이 살고 있는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소개해 준답니다.
도서명: 하나님이 전해주신 복음
역  자: 서경의
출판사: 코리아닷컴
출판일: 2018년 7월
책소개: 예수님 오시기 700년 전의 예언
이사야서에서 예수 복음을 만나다
이사야라는 이름의 뜻은 ‘주는 구원’이다. 이 선지자의 이름으로 매우 적합하다. 그는 생생하고도 정확하며 세세하게 복음의 전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금껏 이사야가 한 예언은 모두 이루어졌다. 아직까지 성취되지 않은 예언은 장래에 완성될 메시아의 통치에 관한 부분뿐이다. 그리스도의 죽음에 당황하고 낙심한 채 엠마오로 가는 제자들 앞에 나타난 부활하신 메시아가 이사야 53장을 가르치셨음은 틀림없다. 그는 아마도 이 말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그가 당한 모든 고난이 이미 분명하게 예언되었던 것임을 알려 주셨을 것이다. 그의 십자가 죽음은 사고가 아니었고, 하나님의 계획에 착오가 생긴 것도 아니었다. 4세기에 성경의 대부분을 라틴어로 번역한 신학자이자 역사가인 제롬은 이사야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사야는 선지자라기보다는 복음 전도자에 가깝다. 그가 그리스도와 교회의 모든 비밀을 너무나 분명하게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독자는 그가 장래에 일어날 일이 아니라 이미 일어난 일에 대해 서술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된다.”
도서명: 마음의 상처와 마주한 나에게
역  자: 김현정
출판사: 나무생각
출판일: 2019년 3월
책소개: 《나는 단호해지기로 결심했다》의 저자
독일 최고의 관계심리학자 ‘롤프 젤린’ 신작
마음의 상처를 관통하는 심리학 처방전
독일 최고의 관계 심리학자인 롤프 젤린은 이 책의 첫머리에서 상처를 더 이상 외면하지 말고 제대로 마주하고 관통해야 한다고 말한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무수한 충돌을 경험한다. 그리고 우리의 기대나 요구와 충돌하는 타인의 말이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입는다. 그런데 좀 더 ‘괜찮은’ 사람처럼 보이고 싶은 마음에 자신의 상처를 돌아보지 않고 외면하는 행위를 반복할 때 우리는 타인보다 스스로를 더 치명적으로 가격하는 가해자가 된다. 마음의 상처를 마주하고 들여다보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이 책은 당신의 내면에 뿌리내린 상처를 감지하고, 그 상처가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인식하며, 앞으로 당신이 마주하게 될 상처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것이다.
도서명: 철학이 있는 기업
역  자: 김현정
출판사: 오씨이오
출판일: 2019년 2월
책소개: 45년 연속 흑자, 그 놀라운 성장의 비밀
《철학이 있는 기업》은 데엠이 단순히 ‘가장 많이 버는 기업’이 아닌 ‘가장 건강한 기업’으로서 어떻게 확고한 위치를 정립할 수 있었는가를 보여주는 책이다. 저자에 따르면 오늘날 소비자들은 이전에 하지 않던 질문을 던진다. “내가 구입하는 이 제품을 만드는 기업은 어떤 곳인가? 내가 이 물건을 구입함으로써 누구를, 어떤 가치를 후원하게 되는가?” 여기에 제대로 된 답을 할 수 있는 기업만이 고객의 지갑뿐 아니라 마음을 열 수 있고, 그럼으로써 지속적인 가능성을 열어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데엠이 끈기 있고도 고집스럽게 그 답을 완성해낸 여정을 탐색하는 동시에, 현재 한국에서도 급격히 불거지고 있는 ‘기업의 역할’이라는 문제를 날카롭게 고찰하도록 이끈다.
도서명: 하늘의 별부터 바닷속 물고기까지
역  자: 윤영
출판사: 아르볼
출판일: 2019년 1월
책소개: 네가 무엇이든 널 사랑해
아르볼 바로나무는 초등 저학년 그림책 시리즈입니다. 몸과 마음이 바로 자라도록 돕는 유익한 이야기로, 어린이의 바른 생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 《하늘의 별부터 바닷속 물고기까지》는 편견과 고정 관념에 대해 생각할 거리를 주는 그림책입니다.
도서명: 신데렐라
역  자: 윤영
출판사: 삼호에듀
출판일: 2018년 12월
책소개: 아름다운 그림이 주르륵 펼쳐지는 파노라마 플레이 명작 세트!
책을 펼치면 대형 그림이 되는 파노라마 플레이 명작 세트!
모두 접으면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에서나 우리 아이와 함께 명작 동화를 읽을 수 있어요. 따뜻하고 감성적인 그림으로 명작 동화의 내용을 더 감동 있게 전달합니다. 함께 들어있는 스티커를 붙이며 한글과 숫자 공부까지 할 수 있어요!
도서명: 빨간모자
역  자: 윤영
출판사: 삼호에듀
출판일: 2018년 12월
책소개: 접었다 폈다 재미있게 즐기는 명작 동화!
꾸준히 사랑받는 명작 동화 중 가장 사랑받는 명작 5편을 담았습니다.
빨간 모자, 신데렐라, 미운 아기 오리, 아기돼지 삼 형제, 피노키오까지 재미있는 명작 동화를 아름답고 감성적인 그림으로 느껴 보세요. 책을 모두 펴면 총 91cm의 큰 그림으로 돼요.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림의 파노라마 플레이 명작으로 재미있는 명작동화를 즐겨 보세요!
도서명: 모두 너처럼 말하면 어떻게 되겠니?
역  자: 윤영
출판사: 크레용하우스
출판일: 2018년 12월
책소개: 공원에서 아이들이 같이 놀자고 했어요. 나는 대답했어요. “남자는 안 돼.”
미술 시간에는 친구들 그림을 보며 비웃었어요. “이게 강아지야? 내 눈엔 아닌 것 같은데?”
안경을 쓰고 온 친구를 놀리며 말했지요. “너 완전 못생겼다!”
그러자 선생님과 친구들, 엄마가 물었어요. “모두 너처럼 말하면 어떻게 되겠니?”
만약 다른 친구가 나처럼 말한다면 나는 그 친구가 싫을 것 같아요. 내가 계속 이렇게 말하면 나는 혼자가 되고 말 거예요. 이제부터는 친구의 기분을 생각하며 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거예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다음]  

Copyright2002MorningSpecialAll rights reserved* 상기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번역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