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적
 
 
 
  english japanese chinese
모닝스페셜 모닝샵
도서명: 국가의 역할
역  자: 이종태, 황해선
출판사: 부키
출판일: 2006년 11월
책소개: 현재 우리 사회를 이끌어가고 있는 신자유주의자들은 '모든 것을 시장에 맡기자'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신자유주의자들이 주장하는 '보이지 않는 손'이 지배하는 시장에 우리의 모든 것을 맡길 것인가? 아니면 국가가 과거 자유방임 시대의 야경국가처럼 적극적으로 나서도록 해야 할 것인가?『국가의 역할』이 그 실마리를 제공한다. 저자는 신자유주의자들의 주장에 대해 이론적으로 조목조목 따지고, 실증적으로 하나하나 반박한다. 그리고 더 나아가 신자유주의가 적극적으로 사회를 지배하는 현재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어떤 정책이 가능하고, 그것이 경제에서 어떤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지를 구체적인 실례로 보여준다.
도서명: 청소부 밥
역  자: 신윤경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06년 11월
책소개: 이 책은 변화와 혁신을 강요하는 우화형 자기계발서들이 ‘지금 당장 바뀌지 않으면 성공은 없다’며 몰아세우는 속에서 일상의 작은 일들을, 하지만 흥미로운 경험담을 보여줄 뿐이다. 그러나 『청소부 밥』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따라가는 것만으로 첫 출근 하던 날의 설렘, 내 아이가 태어났을 때의 기쁨, 열심히 일하고 개선장군처럼 귀가하던 어느 저녁날 느꼈던 충만함 등 우리가 잊어가던, 잃어가던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되찾게 될 것이다.
도서명: 관심 : 삶을 재발견하는 최고의 법칙
역  자: 김명신
출판사: 대교베텔스만
출판일: 2006년 09월
책소개: 빌은 개인적인 모든 것을 희생해 가며 일에만 매달리는 전형적인 워커홀릭 직장인이다. 그러다 새로 인수한 지사의 지사장으로 일하게 되고 중책을 맡게 되면서 밀린 일을 처리하고 성과를 올리기 위해 전보다 더 오랜 시간을 일해 보지만 좀처럼 처리할 일은 줄어들지 않고 쳇바퀴만 맴도는 상황에 빠진다. 그러면서 차츰 균형이 깨진 삶에 회의를 느끼고 지쳐간다.
도서명: 걸 Girl
역  자: 임희선
출판사: 북스토리
출판일: 2006년 09월
책소개: 『공중그네』, 『인 더 풀』, 『남쪽으로 튀어』 등 화제작을 잇달아 발표해온 오쿠다 히데오가 이번에는 직장 여성들의 심리를 리얼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펼쳐 보인다. 어려 보인다고 굳건히 믿었던 얼굴에 어느새 잔주름이 잡히기 시작하고, 이제 '화장발'이 아니면 제 나이로도 보이기 힘든 시기에 접어든 그녀들. '누구누구가 또 히스테리를 부렸다'는 소문이 두려워 화 한번 내기도 힘들다.자신보다 12살이나 어린 연하의 신입사원에게 반해버린 여자, 여자 상사 밑에서 일하기 싫어하는 속 좁은 남자 때문에 피곤한 여자, 타고난 미모로 화려한 이십대를 보낸 여자 등등 서서히 지나가는 젊음을 어쩌지 못하는 여성들의 속내가 작가 특유의 경쾌한 문체로 그려졌다.
도서명: 10일 안에 변신하기
역  자: 남은숙
출판사: 예문
출판일: 2006년 04월
책소개: 미이 책은 변화를 갈망하면서도 쉽게 좌절하고 마는 현대인들을 위해 만든 책이다. 성공은 자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과정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우리 안의 장애를 극복해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그래서일까? 성공한 사람들이 이룬 업적은 서로 다 달라도 그들의 성품에는 공통점이 느껴진다. 그것은 의지를 갖고 크고 작은 심리적 장애를 극복했다는 점, 이를 통해 마음의 평안을 얻었다는 점이다. 저자는 성공을 방해하는 마음의 장애를 10가지로 정리했다. 책 속에는 우리의 성공을 방해하는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는 10일간의 특별한 훈련을 담고 있다..
도서명: 똑똑한 아이를 둔 부모들의 7가지 습관
역  자: 김하경
출판사: 산호와 진주
출판일: 2006년 04월
책소개: 시치다 박사는 요즘 우리 부모들은 아이가 태어나 걸음마를 시작하고 점차 자라는 모습을 보며, 밝고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기특해하기 보다는 오히려 이것을 못한다, 저것이 느리다며 불안해하고 초조해 한다며 이에 대해 육아를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들 정도로 어려운 일이라 생각하기 보다는 인생에서 거쳐야 할 가장 존엄한 일이라 생각하는 것, 다음 세대를 책임질 주인공으로 생각해 소중한 보물을 정성을 다해 키우는 것으로 여겨야 한다고 답한다.
  [1] [2] [3] [5] [5] [6] [7] [8]

* 위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통역번역센터에서 번역하여 출간 된 베스트셀러 도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