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적
 
 
 
  english japanese chinese
모닝스페셜 모닝샵
도서명: 힐링 코드
역  자: 이문영
출판사: 시공사
출판일: 2011년 1월
책소개: 비외과적인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힐링 코드 치유법『힐링 코드』. 이 책은 치유의 패러다임을 새로운 단계로 바꾸는 대담한 시도인 힐링 코드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한다. 모든 병의 원인이 스트레스라는 전제에서 출발하여 의학의 역사와 함께 인생과 건강, 성공에 적용되는 일곱 가지 비밀을 알려주고, 건강문제뿐 아니라 모든 문제의 근원을 밝히는 이론과 연구결과를 공개하고 설명한다.
도서명: 라푼젤 무비스토리북
역  자: 이소영
출판사: 예림아이
출판일: 2010년 12월
책소개: 라푼젤과 플린의 모험과 사랑 이야기를 고급스러운 삽화로 충실하게 담아내었다. 주인공 라푼젤과 플린은 처음에는 티격태격하지만, 함께 모험을 하는 동안 서로에게 배우고 서로의 부족함을 채우며 자신의 참모습을 찾게 된다. 이 외에도 경비 대장의 말 맥시머스의 추격, 스태빙톤 형제의 위협, 라푼젤의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운 음모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도서명: 애프터 쇼크
역  자: 한수영
출판사: 쌤앤파커스
출판일: 2011년 1월
책소개: 어느 날 갑자기 매달 나가는 대출이자가 2배로 늘어난다면? 오를 줄만 알았던 집값이 어이없이 1/5로 떨어진다면? 철석같이 믿고 있던 당신의 보험사가 하루아침에 파산한다면? 경기가 바닥을 쳤으니 앞으로 오를 일만 남았다고 생각하는가? 그렇게 믿고 있다면 그야말로 크나큰 착각이다. 2008년 금융위기를 예측해 세계를 놀라게 한 위더머 형제가 지금의 상황이 전형적인 경기 하락이 아니며, 아직 최악의 상태는 시작하지도 않았다고 말한다. 현재의 경기 침체를 초래한 위기의 실체에 주목하며, 마지막 버블이 붕괴하는 순간 애프터쇼크가 찾아올 것이라고 경고한다.
도서명: 꿈이 나게에 묻는 10가지 질문
역  자: 이애리
출판사: 비즈니스맵
출판일: 2010년 12월
책소개: 세계 최고 리더십 구루 '존 맥스웰'이 『꿈이 나에게 묻는 열 가지 질문』에서 꿈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전한다. 저자는 가장 먼저 독자들에게 '꿈을 시험해 보라'고 말하고 있다. 내 꿈은 정말로 나의 꿈인 것인지, 분명하게 보고 있는지, 내 꿈에 도달하는 구체적인 전략과 바탕이 있는지 '꿈이 나에게 묻는 10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의 꿈을 명확하게 보도록 한다. 그렇게 질문에 대한 답을 하나하나 완성해 가면서 꿈을 찾고 소유하고 도달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단계별 행동 계획과 방법을 생각해 본다. 또한 꿈을 이루는 것을 방해하는 여러 가지 생각과 상황 등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방법을 제시하고 유명 인물들의 사례를 보여주면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도서명: 1초만에 재무재표 읽는 법(SET 2권)
역  자: 김정환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10년 7월
책소개: 회계의 핵심과 재무제표 읽는 법을 쉽게 설명한 책『1초 만에 재무제표 읽는 법: 기본편』. 일본의 공인회계사로 대기업의 회계 컨설턴트를 맡고 있는 저자가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무제표를 읽을 줄 아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담당자나 회계사가 아니라면 재무제표를 통해 경영적인 의미만 파악하면 된다고 말하는 저자는 1초 만 재무제표를 봐도 회사 경영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대차대조표와 손익계산서, 현금흐름계산서 같은 재무제표를 경영적으로 읽는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경영활동에 도움이 되는 관리회계의 개념을 설명하고 이를 통해 정부의 재정 정책, 거시경제와 사회현상까지 분석했다.
도서명: 터틀의 방식
역  자: 이은주
출판사: 이레미디어
출판일: 2010년 6월
책소개: 터틀 원년 멤버가 직접 공개하는 터틀 트레이딩 기법『터틀의 방식』. 천재적인 트레이딩을 통해 터틀 그룹을 월스트리트의 전설로 자리 잡게 한 주인공 커티스 페이스가 자신이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를 시원하게 밝힌다. 그는 '농장에서 거북이를 키우듯이 트레이더도 얼마든지 키워낼 수 있다'는 명제로 터틀을 만들어낸 데니스와 에크하르트가 평범한 사람 13명을 단 2주일 만에 어떻게 훌륭한 트레이더로 키워냈는지를 이야기한다. 터틀 멤버 중 가장 뛰어난 성적을 거뒀던 페이스는 훈련 과정에서 배운 트레이딩 기술을 사례를 통해 상세히 설명하면서 자신의 성공 비법을 자신 있게 조언한다
도서명: 스눕
역  자: 김선아
출판사: 한국경제신문
출판일: 2010년 5월
책소개: 상대를 꿰뚫어보는 힘 『스눕』. 특정 개인과 관련된 장소를 통해 개인의 성향이나 이미지를 파악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다양한 사례를 들며 흥미롭게 소개한 책이다. 사람들이 드러내는 '자기 정체성 주장'과 '감정조절 장치' 그리고 '행동양식의 잔유물'이라는 3가지 개념에 기초해 설명한다. 사소한 물건들을 해석해 그것들의 주인이 가진 성격과 내면 등을 파악해내고, 이를 역으로 이용해 상대가 나를 '내가 원하는 모습의 나'로 보게 할 수 있는 이미지메이킹 또한 가능하다는 것을 다양한 실험과 이론 등 과학적인 근거를 통해 증명하고 있다.
  [1] [2] [3] [4] [5] [6] [7] [8]

* 위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통역번역센터에서 번역하여 출간 된 베스트셀러 도서입니다.